진짜 너무 올라서 나만 버려질것같고 이거 안타면 미칠것같을때 안 사면 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포에 사는건 알아서 사고 딱 저때만 안사면됨
잡담 하닉 나만의 개꿀팁
501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진짜 너무 올라서 나만 버려질것같고 이거 안타면 미칠것같을때 안 사면 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포에 사는건 알아서 사고 딱 저때만 안사면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