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하는 도중에 잠깐 온거라 짧게만 설명하면...
연기금과 외국인의 매도세를 지금까지 개인의 자금으로 받고,
레버리지 및 신용 빚투 활용해서 반도체 몰빵으로 돌파를 시도한 상황이였는데.
더 이상 넣을 돈이 부족해진 상황.
이제 그 레버리지의 비용을 지불해야 하는 상황이라서 빠르면 이번주
오래걸리면 7월 초 실적 시즌 전까지 조정줄 수 있어
그렇게 조정 주고 다시 올려야 차트가 이뻐
조정폭은 코스피 기준으로 고점 대비 15%나 그 이상 보고 있고... 대충 7900? 그 전후쯤 될듯?
점심시간까지 잠깐 시간 있으니 궁금한거 있으면 물어봐
아는 선에서 대답해볼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