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 누수가 생겨서 아랫집에서 ㅈㄴ 난리쳐가지고
봤더니 공사를 좀 크게해야된대
근데 집에 있을 수 있는 사람이 없어서 내가 무조건 휴가를 써야되는데
이런 경우 그냥 감수하는거지..?ㅠㅠㅠ
한번도 이런적이 없어서 모르겠네....
집에 누수가 생겨서 아랫집에서 ㅈㄴ 난리쳐가지고
봤더니 공사를 좀 크게해야된대
근데 집에 있을 수 있는 사람이 없어서 내가 무조건 휴가를 써야되는데
이런 경우 그냥 감수하는거지..?ㅠㅠㅠ
한번도 이런적이 없어서 모르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