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닉 레버를 고환율 대책으로 내놨다는게 코미디임 https://theqoo.net/stock/4253969193 무명의 더쿠 | 10:22 | 조회 수 210 그걸 믿겠냐? 증권사들만 노났지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