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2차전지 살아 있니? https://theqoo.net/stock/4253928113 무명의 더쿠 | 09:37 | 조회 수 90 에코비엠 평단 16인데 오늘 이걸 깻네 ㅋㅋ 반도체 랠리 1년정도 더 기다리면 되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