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발이 기대치에 못 미치면 한 번 떨굴거 같은데
연기금도 비중조정 할 타이밍 오고 있기도 하고
연쇄작용으로 확 떨굴지 아니면 또 알빠롱 하고 솟을지
얼마전에 1주 남기고 1억 익절하고 나왔는데
요즘 장 상황은 도저히 가늠이 안가서 어렵네
실발이 기대치에 못 미치면 한 번 떨굴거 같은데
연기금도 비중조정 할 타이밍 오고 있기도 하고
연쇄작용으로 확 떨굴지 아니면 또 알빠롱 하고 솟을지
얼마전에 1주 남기고 1억 익절하고 나왔는데
요즘 장 상황은 도저히 가늠이 안가서 어렵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