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린인데 주방 보고 일찍 들어간거거든 이거 걍 팔고 반도체 쪽으로 더 들어갈까.. 아님 다시 고점 올 때까지 기다릴까? 덬들이라면 어케 할 것 같아ㅜ반도체는 개별주 없고 타이거랑 쏠탑 조금밖에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