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상반기 끝나지도 않았는데 27회
잡담 코스피 사이드카 발동 신기록 세움
347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2 | 06.21 | 32,325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2,246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3,756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2,792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6,223 |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 06.02 | 13,563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 05.20 | 11,290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 05.15 | 15,245 |
| 공지 | 알림/결과 |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 01.22 | 51,288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1 | 25.10.17 | 99,564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 23.07.25 | 159,983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 22.01.20 | 248,322 |
| 공지 | 알림/결과 |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 22.01.14 | 174,361 |
| 공지 | 스퀘어 |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 21.02.01 | 215,147 |
| 공지 | 알림/결과 | 💍👠👑👸쥬쥬님덜 명단👸👑👠👛 1377 | 21.01.31 | 209,991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 21.01.31 | 179,42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12345 | 잡담 | 하닉 vi | 14:26 | 31 |
| 812344 | 잡담 | 스퀘어 포모방지용으로 산 거라 물릴 각오 하긴 했는데 | 14:26 | 25 |
| 812343 | 잡담 | 하닉 본장에서 300 못찍었자나 | 14:26 | 113 |
| 812342 | 잡담 | 아 우울해....내 현대차.... | 14:26 | 33 |
| 812341 | 잡담 | 근데 에탑 탑승하는사람은 얼마까지 오를거라 생각해? | 14:26 | 15 |
| 812340 | 잡담 | 빚투 많을라나 1 | 14:26 | 33 |
| 812339 | 잡담 | 미장 물린 덬들 본장에 정리할거야??? | 14:26 | 9 |
| 812338 | 잡담 | 하닉 1주 샀다 | 14:25 | 44 |
| 812337 | 잡담 | 반대매매 터져도 크게 터질 거 같은데 1 | 14:25 | 79 |
| 812336 | 잡담 | 자 이제 팀 조선 방산 전력 원자력 건설의 시대다 4 | 14:25 | 49 |
| 812335 | 잡담 | 와 오늘 300까지 갔으면 지금 하루만에 40만원 빠지는거임? 3 | 14:25 | 178 |
| 812334 | 잡담 | 아 그냥 좋다고 빨리 주운게 아쉽다 1 | 14:25 | 68 |
| 812333 | 잡담 | 하닉 3백에 판 사람들 개부럽네 1 | 14:25 | 160 |
| 812332 | 잡담 | 나스닥 내리꽂네 | 14:25 | 57 |
| 812331 | 잡담 | 260 닉스 | 14:25 | 68 |
| 812330 | 잡담 | 오후에 주웠으면 이득일걸 다 오전에 주워서 에휴....ㅜ 1 | 14:25 | 33 |
| 812329 | 잡담 | 대건 2만오면 손절한다.... | 14:25 | 14 |
| 812328 | 잡담 | 280에도 사는데 260에 왜 못 들어가 | 14:25 | 71 |
| 812327 | 잡담 | 스퀘어 왜 한주만 손절했냐고 | 14:25 | 23 |
| 812326 | 잡담 | 버블 터지는 타이밍 관련 글 덕분에 2 | 14:25 | 2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