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아까 누가 레버 6-7만명이 한다고 하던데 국장하는 사람들 수에 비하면 소수 아니야? https://theqoo.net/stock/4253804678 무명의 더쿠 | 01:25 | 조회 수 274 레버 안하는 다른 사람들도 주식은 할거아냐 레버가 모든 수급 가져간다기엔 뭔가 말이 안맞는거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