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실 십만원대일 때 손절했어야 했는데 스엑 편입되면 좀 반등할 줄.. 반등오면 팔아야겠다 했는데... 지금은 손절 타이밍도 놓치고 강제 장투 들어가야할 듯. 내년에 유증들 끝나면 좀 나아지려나ㅜ
잡담 타미우주 있는 계좌 무서워서 못열어보고 있음.
41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손실 십만원대일 때 손절했어야 했는데 스엑 편입되면 좀 반등할 줄.. 반등오면 팔아야겠다 했는데... 지금은 손절 타이밍도 놓치고 강제 장투 들어가야할 듯. 내년에 유증들 끝나면 좀 나아지려나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