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뭐에 홀린거지 아니야 원덬아 너 짧게본거 아니잔니 그치만 기회비용 생각하면 아니야 이제와서 뭐 어쩔건데
잡담 저 미국채 들고있어요....정말 눈물이 날것같아요.........
292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내가 뭐에 홀린거지 아니야 원덬아 너 짧게본거 아니잔니 그치만 기회비용 생각하면 아니야 이제와서 뭐 어쩔건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