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초에 코스닥 하도 답답해서 걍 손절하고
삼전 샌디로 갈아탔는데
그때 손절 안했으면 -1500만원 됐을걸
500만원만 손해보고 나옴
그리고 삼전 샌디로 수익 복구 중..
아직 다 복구는 못했지만
빠지는 돈 계속 보고 있는 것보다
잘 선택한 것 같아
덬들도 손절을 너무 뼈아파하지 말길..ㅠㅠㅠ
삼전 샌디로 갈아탔는데
그때 손절 안했으면 -1500만원 됐을걸
500만원만 손해보고 나옴
그리고 삼전 샌디로 수익 복구 중..
아직 다 복구는 못했지만
빠지는 돈 계속 보고 있는 것보다
잘 선택한 것 같아
덬들도 손절을 너무 뼈아파하지 말길..ㅠ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