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로 발행하면 안좋지 않냐하는데
미국에서 신규발행하는만큼 한국에서 주식을 소각할수도 있대
그럼 한국주식을 미국으로 옮기면 되는데 왜 그렇게 안하냐하면 그렇게하면 법인세를 내야돼서 거기서 새로 발행하고 여기선 소각하는게 손해가 없다네
근데 거기서 신규발행한만큼 한국에서 소각하는거는 맞겠지?
요즘 하도 정보가 많아서 뭐가 맞는소린지 크로스체크해야할듯
미국에서 신규발행하는만큼 한국에서 주식을 소각할수도 있대
그럼 한국주식을 미국으로 옮기면 되는데 왜 그렇게 안하냐하면 그렇게하면 법인세를 내야돼서 거기서 새로 발행하고 여기선 소각하는게 손해가 없다네
근데 거기서 신규발행한만큼 한국에서 소각하는거는 맞겠지?
요즘 하도 정보가 많아서 뭐가 맞는소린지 크로스체크해야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