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로 발행하면 안좋지 않냐하는데
미국에서 신규발행하는만큼 한국에서 주식을 소각할수도 있대
그럼 한국주식을 미국으로 옮기면 되는데 왜 그렇게 안하냐하면 그렇게하면 법인세를 내야돼서 거기서 새로 발행하고 여기선 소각하는게 손해가 없다네
근데 거기서 신규발행한만큼 한국에서 소각하는거는 맞겠지?
요즘 하도 정보가 많아서 뭐가 맞는소린지 크로스체크해야할듯
미국에서 신규발행하는만큼 한국에서 주식을 소각할수도 있대
그럼 한국주식을 미국으로 옮기면 되는데 왜 그렇게 안하냐하면 그렇게하면 법인세를 내야돼서 거기서 새로 발행하고 여기선 소각하는게 손해가 없다네
근데 거기서 신규발행한만큼 한국에서 소각하는거는 맞겠지?
요즘 하도 정보가 많아서 뭐가 맞는소린지 크로스체크해야할듯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44 | 06.21 | 28,16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0,359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75,08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97,11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45,579 |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 06.02 | 13,282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2 | 05.20 | 11,104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 05.15 | 15,122 |
| 공지 | 알림/결과 |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 01.22 | 50,982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1 | 25.10.17 | 99,140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 23.07.25 | 159,983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 22.01.20 | 248,322 |
| 공지 | 알림/결과 |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 22.01.14 | 174,361 |
| 공지 | 스퀘어 |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 21.02.01 | 215,147 |
| 공지 | 알림/결과 | 💍👠👑👸쥬쥬님덜 명단👸👑👠👛 1377 | 21.01.31 | 209,991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 21.01.31 | 179,42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08324 | 잡담 | 미장 스페이스 엑스 레버는 그냥 답이 없나? | 06:02 | 26 |
| 808323 | 잡담 | 아니 왜 화성을 마크롱이 가냐고 1 | 06:00 | 84 |
| 808322 | 잡담 | 미장 스레 어제 자기전엔 마10이였는데 일어나니 마40이네? | 06:00 | 27 |
| 808321 | 잡담 | 마레 패닉셀하고 포모와서 다시 샀는데 폰수익 80퍼 넘는 중 1 | 06:00 | 49 |
| 808320 | 잡담 | 살아있는 크롱맘들 있어? 5 | 05:59 | 121 |
| 808319 | 잡담 | 나는 왜 하닉을 3주만 샀을까? | 05:58 | 47 |
| 808318 | 잡담 | 필반 지수 2.04퍼 업 | 05:55 | 55 |
| 808317 | 잡담 | 이제는 사람들이 삼하도 안 묻고 하닉만 묻네 | 05:53 | 105 |
| 808316 | 잡담 | 오늘 하닉 또 오르는 분위기야? 2 | 05:51 | 316 |
| 808315 | 잡담 | 와크롱이 고점 계속뚢네..ㄷㄷㄷㄷㄷ | 05:50 | 77 |
| 808314 | 잡담 | 스레 무빙 봐봐 개미친놈이야 | 05:50 | 129 |
| 808313 | 잡담 | 브컴레버 물타기 vs 스엑레버 물타기 | 05:48 | 27 |
| 808312 | 잡담 | 스엑 물린 사람들 언제 탈출할거야 | 05:46 | 42 |
| 808311 | 잡담 | 헤헿 스레 마 50 찍었다!! 2 | 05:38 | 181 |
| 808310 | 잡담 | 마레 1250에 5개 걸어놨는데 팔렸네 | 05:37 | 66 |
| 808309 | 잡담 | 오늘 국장 걱정된다 | 05:31 | 518 |
| 808308 | 잡담 | aaox 오늘 40대 안착하고 내일 쏘면 될거같아 1 | 05:25 | 115 |
| 808307 | 잡담 | 평단높은 삼하덬들은 | 05:11 | 253 |
| 808306 | 잡담 | 근데 스엑 더 빠지지않으려나 1 | 05:11 | 265 |
| 808305 | 잡담 | 크롱이 미쳤네 4 | 05:09 | 45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