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증까지해서 투자하지만막상 당장 엄청난 퍼포먼스를 보여줄수 있는건 없고인재들은 ai 기업 사이에서 돌고 돌고 승자독식 나올때까지 계속 이지경일거 같은데그냥 마소처럼 빨리 발빼는게 나을지도 모른다는 생각까지 드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