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갠적으로 차덬이라서 그런거도 있지만 현대차 포트폴리오는 삼성전자만큼 좋다고생각함
238 3
2026.06.22 22:27
238 3

자동차 모든분야 다 하고있고 다 평타 이상은 치고있음 전기차 비싸게 팔아서 글치......

 

아마 이렇게 모든분야 다 평균이상인건 전세계에서 현대차가 거의 유일할거야

 

유럽애들은 BMW정도 빼면 전기차 비실비실대고있고 다 중국기술력 빌려다가 쓰고있고(사실상 중국차)

 

수소차도 거의 안하고있을거고

 

일본애들은 진작에 다망하고 전기차는 중국차 택갈이중이고 그나마 유럽애들이 전기차때 자기네 파이 미국에 뺏기기 싫어서 억지로 내연기관 수명 연장시켜놓는판에

 

겨우겨우 하브로 먹고살고있고(개인적으로 아주 유럽새끼들이 양아치인 모먼트라고 생각함 자기네들 먹거리때문에 억지로 전기차 죽여놓는시장이라서)

 

그래서 자동차분야에서 탑3 찍고있고

 

로봇 열심히 하고있고 아마 산업용로봇분야에선 현대차가 가장 앞선편이지않을까 싶긴함

 

소프트웨어가 약하긴하지만 레거시 자동차회사라는거 치곤 뭐..

 

그리고 그룹내에 건설, 로봇부품들, 방산(애초에 자동차회사가 방산회사) 같이 중요한건 다 들고있어서

 

마지막으로 정의선이 그렇게 나대지도않음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404 06.19 51,594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0,925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79,25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99,679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50,684
공지 알림/결과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06.02 13,466
공지 알림/결과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2 05.20 11,240
공지 알림/결과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05.15 15,122
공지 알림/결과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01.22 51,127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1 25.10.17 99,416
공지 알림/결과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23.07.25 159,983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22.01.20 248,322
공지 알림/결과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22.01.14 174,361
공지 스퀘어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21.02.01 215,147
공지 알림/결과 💍👠👑👸쥬쥬님덜 명단👸👑👠👛 1377 21.01.31 209,991
공지 알림/결과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21.01.31 179,424
모든 공지 확인하기()
809274 잡담 현차 ㅁㅊ 2달 전 가격으로 회귀함 09:34 0
809273 잡담 하닉 얼마에 걸어뒀어? 09:34 1
809272 잡담 코덱스 현차로보틱스벨류체인탑쓰리 이티에프 09:34 4
809271 잡담 아니 ㅋㅋㅋ 하닉 조정이 아니라 삼전기 조정들어간겨? 09:34 22
809270 잡담 미핵전 신고가 드디어 나왓네 ㅋㅋㅋㅋ 1 09:33 55
809269 잡담 하닉 주주들은 2 09:33 173
809268 잡담 하닉아 너만 알빠롱으로 올랐으면 너만 알빠롱하고 떨어지지 왜 09:33 76
809267 잡담 현피랑 현피 뜨고 싶은데 09:33 16
809266 잡담 주말에 떨어질까봐 걱정하던게 지금 온건가? 09:33 26
809265 잡담 아 왜 난 어제샀어 09:33 19
809264 잡담 현차는 혼자 전쟁시작했니 09:33 21
809263 잡담 삼전 바닥에서 다쓸어담음 09:33 237
809262 잡담 ㅅㅂ 마이크론 샌디 어제 팔걸!!!!!!! 09:33 45
809261 잡담 젠슨황테마주들 그냥 다 버릴까 1 09:33 50
809260 잡담 플리토 미친것 -50퍼 넘음 09:33 15
809259 잡담 개별주 엔비 구글 마소 때문에 홧병나서 샌디 마이크론 사볼까 하는데 1 09:33 22
809258 잡담 에탑 너무 일찍 들어갔나 ㅠㅠ 3 09:33 180
809257 잡담 현차 어제 물탔는데...ㅋㅋㅋㅋㅋ 2 09:33 87
809256 잡담 슬슬 말올가나본데 09:32 88
809255 잡담 탑전 아침에 팔고 또 들어갈 걸ㅠㅠ 09:32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