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로 하필 트럼프 관세이슈 직전에 시작해서 살 때마다 쭉쭉 빼주셔서 멘붕 오지게 왔었음 근데 결국 회복하는 것도 봤었고 이건 단타용이 아니라는걸 배운 이후로 마이너스에 대해선 별 생각없어짐ㅋㅋㅋ그냥..주수만 계속 더 키우고 싶음
잡담 슨피 나스닥 고점이라는 소리 듣고 시작했었는데
223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실제로 하필 트럼프 관세이슈 직전에 시작해서 살 때마다 쭉쭉 빼주셔서 멘붕 오지게 왔었음 근데 결국 회복하는 것도 봤었고 이건 단타용이 아니라는걸 배운 이후로 마이너스에 대해선 별 생각없어짐ㅋㅋㅋ그냥..주수만 계속 더 키우고 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