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 올라가주라
잡담 미장 왜 프장에서 올라가질 못하니 ㅜㅜ
70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45 | 00:05 | 12,250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06,136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71,035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93,753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39,133 |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 06.02 | 12,959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2 | 05.20 | 11,046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 05.15 | 14,932 |
| 공지 | 알림/결과 |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 01.22 | 50,863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1 | 25.10.17 | 99,140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 23.07.25 | 159,983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 22.01.20 | 248,322 |
| 공지 | 알림/결과 |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 22.01.14 | 174,361 |
| 공지 | 스퀘어 |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 21.02.01 | 215,147 |
| 공지 | 알림/결과 | 💍👠👑👸쥬쥬님덜 명단👸👑👠👛 1376 | 21.01.31 | 209,991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 21.01.31 | 179,42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07754 | 잡담 | 내 타미 볼래? | 22:57 | 10 |
| 807753 | 잡담 | 나같은경우 샌디 하닉 오르는거에 덜오르면 데이장에 레버 추매함 | 22:57 | 9 |
| 807752 | 잡담 | 마크롱 왜 뱉냐 | 22:57 | 21 |
| 807751 | 잡담 | 아옥스 또 마이너스 ; | 22:57 | 8 |
| 807750 | 잡담 | 마크롱 오늘 어떨것같아? | 22:56 | 16 |
| 807749 | 잡담 | 아옥스발 또 추매기회주러오네 1 | 22:56 | 46 |
| 807748 | 잡담 | aaox한테 많은걸 바라지도 않음 양전으로 끝내줘 | 22:56 | 7 |
| 807747 | 잡담 | aaox 진짜 롤러코스터 같음 | 22:56 | 14 |
| 807746 | 잡담 | 우주 몰랐던 3주전으로 돌아가고싶다 | 22:56 | 20 |
| 807745 | 잡담 | 아옥스 아오시발로 가야 | 22:56 | 26 |
| 807744 | 잡담 | 부지런하기는 종나부지런햇는데 남는건 마이너스 | 22:56 | 50 |
| 807743 | 잡담 | aaox 며칠 전에 탔는데 왜 덬들이 무빙 맨날 욕했는지 실감 중 ㅋㅋㅋㅋㅋㅋ | 22:56 | 32 |
| 807742 | 잡담 | 삼닉 무빙은 샌레 무빙에 비하면 얌전해보인다 | 22:56 | 18 |
| 807741 | 잡담 | 내 아름다운 마벨평단 봐 1 | 22:56 | 77 |
| 807740 | 잡담 | 샌레 다들 어떻게 하고있어?? 4 | 22:55 | 154 |
| 807739 | 잡담 | 스엑 180 올거같아? 3 | 22:55 | 93 |
| 807738 | 잡담 | 낼 타미 어카냐 4 | 22:55 | 129 |
| 807737 | 잡담 | 구글 보면 진짜 ai 딜레마인거 같음 1 | 22:55 | 149 |
| 807736 | 잡담 | 쏠탑 없어서 에탑이 기대됨 ㅋㅋㅋㅋㅋ 1 | 22:54 | 122 |
| 807735 | 잡담 | 스엑 손절함 1 | 22:54 | 7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