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6000->8000 상승할 동안 전체 종목 중 84%는 마이너스였대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591
이와중에 레버를 냈으니...어휴
주식시장 정상화하고 살린다면서 왜이랬을까
5천 달성 시점부터 건강한 상승을 도모했어야 했는데
냅다 삼닉 레버리지
삼닉은 그때 이미 본주도 레버처럼 움직이고 있었는데..
9천피 찍어도 코스닥 포함 나머지 다 죽었는데
이거 어떻게 해결하려나
근데 더 무서운건 삼닉이 내려가기 시작할 때쯤일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