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국장 미장 비중 반반인데
국장은 kodex 200타겟위클리커버드콜 위주고
미장은 tiger s&p500 , 나스닥100타겟데일리커버드콜,
kodex 미국배당커버드콜 액티브 위주야
커버드콜이 많다보니 월 배당도 한달에 100만원
가까이 나오는데
비중 조절이 필요할듯 한데
국장 비중 줄이고 미장 늘리는거 괜찮을까?
지금 수익 다수는 국장에서 나왔지만
장기적으로는 미장을 더 신뢰하는 편이긴해
국장은 kodex 200타겟위클리커버드콜 위주고
미장은 tiger s&p500 , 나스닥100타겟데일리커버드콜,
kodex 미국배당커버드콜 액티브 위주야
커버드콜이 많다보니 월 배당도 한달에 100만원
가까이 나오는데
비중 조절이 필요할듯 한데
국장 비중 줄이고 미장 늘리는거 괜찮을까?
지금 수익 다수는 국장에서 나왔지만
장기적으로는 미장을 더 신뢰하는 편이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