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전 1퍼 오르고 하닉 6퍼 오르고 있는데 코스피 1퍼 오르는 게 지금 국장 현실 같음 https://theqoo.net/stock/4253499742 무명의 더쿠 | 20:18 | 조회 수 136 저렇게 덩치큰 둘이 올라도 커버 안될정도로 다른 건 수급 다 뺏기는 중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