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닉으로 만피 찍어도 무슨 의미인가 싶음 https://theqoo.net/stock/4253607306 무명의 더쿠 | 21:52 | 조회 수 207 다른거 다 죽어가고 특히 코스닥은 어닝서프 나와도 이제 주가는 마십이 기본임 진심 이건 아닌거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