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에 키움으로 처음 사보는거라 미수40프로로 샀었구
이건 현금 100으로 바꿔놨구
현금 채워넣으면 된다고해서 이체해놨는데
예수금마이너스가 안없어져..
아까 돈 넣었을때는 정산금액만 마이너스였었거든?
근데 지금 앱장끝나고계속조회하는데 예수금 마이너스가뜨네
이거 안없어지면 내일반대매매 이런거될까봐 쫄리는데
지피티는 이상없다고하고 네이버찾아봐도 플러스상태여야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