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닉 가지고있는거나 잘 지켜야겠다 https://theqoo.net/stock/4253477694 무명의 더쿠 | 20:01 | 조회 수 357 차피 돈도 없어서 못사고ㅋㅋㅋ 스퀘어도 이제 한주 두주 사기도 부담스러운 가격됐고..ㅎㅎ삼전이나 조금 떨어질때 분할매수해서 주수나 늘려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