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니머니랑 삼성카드포인트 모아봤더니 9만원쯤 나와서 펀드에 넣어놨더니 8퍼 수익 떠있음 수익이 중요한게 아니라 걍 평소에 포인트 있는대로 소비에 써서 티도 안났는데 이렇게 모으니까 나름 10만원쯤 되는게 놀랐음ㅋㅋㅋㅋ쿠ㅜㅜㅜ 앞으로 포인트 쌓는대로 여기 넣을라거...!!
잡담 모니모 젤리투자 이거 은근 재미따?
170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