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닥 개별주 갖고있는덬들 살아있어? 너무 스트레스받고 지금 장 짜증남
무명의 더쿠
|
18:43 |
조회 수 387
호재 매일 뜨고 실적좋아도
-5 -10 씩 박는 장 처음봐
삼하만 좋은주식이라고
왜 개잡주 들고있냐는식으로 말하는 새끼들도
패버리고싶고
걍 전체적으로 다 짜증나고 열받음 ㅋㅋㅋ
-5 -10 씩 박는 장 처음봐
삼하만 좋은주식이라고
왜 개잡주 들고있냐는식으로 말하는 새끼들도
패버리고싶고
걍 전체적으로 다 짜증나고 열받음 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