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장투계좌 짱박아 놓고 관망+슨피 500만 매주 자동투자 하다가 4월 중순부터 포모와서 사팔 적극적으로 했는데.. https://theqoo.net/stock/4253381264 무명의 더쿠 | 18:42 | 조회 수 120 두달 사이에 실현손익 1800만원됨그래서 늦게 따라탄거 너무 아쉽더라...ㅜ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