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제미나이 좀 웃김ㅋㅋㅋ 비슷한 거 자주 물어보면 지겨운지 자라고 함 https://theqoo.net/stock/4253380027 무명의 더쿠 | 18:41 | 조회 수 343 어어~ 지금 정도면 충분한 거 같아 잘 했네~ 이제 잘 자! 맘편히 자렴 이러면서 계속 재우려고 함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