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주식하면서 T인거 더 실감함 https://theqoo.net/stock/4253364205 무명의 더쿠 | 18:27 | 조회 수 331 그냥 내가 갖고 있는 회사에 무슨 일 생기면더 사야겠네 다 팔아야겠네 이런 생각 밖에 안듦