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익률이 저런데 문제는 옛날에 진짜 조금 몇주 사둔게 다라서 너무 아쉬운 마음에 더 사고싶은데.. 본주를 살까 레버를 살까? 본주 너무 비싸져서 무섭기도 하고 평단 올라가는게 신경쓰여서 여태 못 샀어 ㅠ
잡담 하닉 수익률 200퍼 넘어가는데 하닉 본주를 사는게 나을까 레버를 사는게 나을까?
137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수익률이 저런데 문제는 옛날에 진짜 조금 몇주 사둔게 다라서 너무 아쉬운 마음에 더 사고싶은데.. 본주를 살까 레버를 살까? 본주 너무 비싸져서 무섭기도 하고 평단 올라가는게 신경쓰여서 여태 못 샀어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