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ㄴ 설레발이긴 한데 하닉 매수 목표 계속 바뀌다 연말까지 300잡았는데
무명의 더쿠
|
18:24 |
조회 수 204
생각보다 300이 금방 올것같아서 대처를 못하겠네
300찍고 바로 270까지 떨어질수도 있는 일이지만
목표가가 300이였으니까 찍고 바로 팔아야하나
아님 연말까지 목표를 올려야하나
300찍고 바로 270까지 떨어질수도 있는 일이지만
목표가가 300이였으니까 찍고 바로 팔아야하나
아님 연말까지 목표를 올려야하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