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장 개별주만 하다가이런 장 더이상 못버티겠어서 isa로 넘어가려고 알아보던 중에 듣게 된 소리야!이젠 그냥 예금대신에 둘 생각으로 보는 정도라 완전 장기로 들어갈건데덬들 생각에도 지금은 늦은거라 생각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