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넘게는 걸렸지만 1억 투자해서 3억 됐으면 개이득??? https://theqoo.net/stock/4253699483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349 그런데 이정도에 만족한다....아니진짜 1년에 3천씩 쓰면서 10년 살고 그이후는 알아서 무튼 10년 살면 장땡 아닌지 이정도에 충분히 만족하고 그만하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