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은 솔직히 대충 공부해도되고
관련 섹터나 거시경제가 더 훨씬 훨씬 도움되는거같음
개별주는 결국 거시경제 안에서 흘러가니까.. 또 거시경제 안에 섹터가 있고 그 섹터의 흐름 안에서 개별주에 따라 나뉘는거라
완전 하위항목이지
난 기업만 기업 실적만 알면 되는 줄 알았어
기업은 솔직히 대충 공부해도되고
관련 섹터나 거시경제가 더 훨씬 훨씬 도움되는거같음
개별주는 결국 거시경제 안에서 흘러가니까.. 또 거시경제 안에 섹터가 있고 그 섹터의 흐름 안에서 개별주에 따라 나뉘는거라
완전 하위항목이지
난 기업만 기업 실적만 알면 되는 줄 알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