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사마다 또 다 달라 정책의 일관성도 없고 예수금 천만원 가지고 매수 참여도를 얼마나 막을 수 있었겠나 싶고 제도적으로 실패 인정했으면 "개인적"에 그치지 말고 고민하는 척이라도 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