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플러스고 나 미래에 부자되는거아니야?(부자못됨) 싶은데 쟤는 영원히 마이너스네... 금값 너무 비쌀때시작한걸까 적립식으로 모으는거라 언젠가 도움이 될 날이 오겠지 하면서 흐린눈하는중
잡담 연금저축계좌에 금현물 진짜 쬐끔씩 사모으고있는데 영원히 마이너스임
182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다플러스고 나 미래에 부자되는거아니야?(부자못됨) 싶은데 쟤는 영원히 마이너스네... 금값 너무 비쌀때시작한걸까 적립식으로 모으는거라 언젠가 도움이 될 날이 오겠지 하면서 흐린눈하는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