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가 내리겠다 > 폭등시킨다는거구나
코인 제도화하겠다 > 폭락시킨다는거구나
금리인하하겠다 > 인상하겠구나
주가 올라야한다 > 숏쳤다
코인 제도화하겠다 > 폭락시킨다는거구나
금리인하하겠다 > 인상하겠구나
주가 올라야한다 > 숏쳤다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38 | 06.21 | 24,750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03,528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64,87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90,234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36,709 |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 06.02 | 12,908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2 | 05.20 | 11,046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 05.15 | 14,932 |
| 공지 | 알림/결과 |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 01.22 | 50,599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1 | 25.10.17 | 99,069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 23.07.25 | 159,983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 22.01.20 | 248,322 |
| 공지 | 알림/결과 |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 22.01.14 | 174,361 |
| 공지 | 스퀘어 |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 21.02.01 | 215,147 |
| 공지 | 알림/결과 | 💍👠👑👸쥬쥬님덜 명단👸👑👠👛 1376 | 21.01.31 | 209,991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 21.01.31 | 179,42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07057 | 잡담 | 삼전 무빙 열받는데 | 19:03 | 0 |
| 807056 | 잡담 | 스피어 손절하고 삼전살까 | 19:03 | 0 |
| 807055 | 잡담 | 샌디~샌~디이 샌디이이이이이 | 19:03 | 1 |
| 807054 | 잡담 | 하닉 조정안오나..? | 19:03 | 14 |
| 807053 | 잡담 | 삼전 35.4에 걸었는데 내 차례 올까? | 19:03 | 7 |
| 807052 | 잡담 | 하닉 얼마에 팔거야? | 19:02 | 20 |
| 807051 | 잡담 | 국장 하닉 1주 팔았당 2 | 19:02 | 90 |
| 807050 | 잡담 | 순환매 기다리다가 1 | 19:02 | 45 |
| 807049 | 잡담 | 핫게 고작 1주 웃기네 3 | 19:01 | 122 |
| 807048 | 잡담 | 삼전 354000에 5개 겅었다가 3개 더 걸고 또 2개 더 걸러 갔눈데 | 19:01 | 83 |
| 807047 | 잡담 | 센레 팔아 aaox 왜 물탔을까? 2 | 19:01 | 30 |
| 807046 | 잡담 | 삼전 22에 5개밖에 없는데 5 | 19:00 | 211 |
| 807045 | 잡담 | 미래위해 미래샀다가 거렁뱅이 | 19:00 | 27 |
| 807044 | 잡담 | ㅇㅈㅅ 영국도 참 징하다 10년 동안 6번째 총리 사임이야 1 | 19:00 | 119 |
| 807043 | 잡담 | 삼전 맛집인가봐 웨이팅 심하다 2 | 18:59 | 279 |
| 807042 | 잡담 | 삼하 펑단 낮아서 별 걱정 안하는데 현차가... 1 | 18:59 | 96 |
| 807041 | 잡담 | 하닉으로 단타치려면300들고있어야하는 3 | 18:59 | 219 |
| 807040 | 잡담 | 근데 순환매 언제 올 것 같아? 12 | 18:58 | 218 |
| 807039 | 잡담 | 스퀘어 팔지도 못하고 그저 쓰다듬는중 1 | 18:58 | 68 |
| 807038 | 잡담 | 삼전 진짜 쏘기 전에 다지는 것처럼 보이긴 한다 3 | 18:58 | 4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