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닉 조정안오나..? https://theqoo.net/stock/4253404190 무명의 더쿠 | 19:03 | 조회 수 483 영원히오르네280에 산거잇는데 300에 팔 각오로 삿는데... 개고민되네 이거제외하면 본계좌에 1주라 부분매도는 불가능한 잠이나자라 주주임ㅅㅂ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