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하닉 1 삼전 9 삼전기 1 있는데 https://theqoo.net/stock/4253313185 무명의 더쿠 | 17:41 | 조회 수 452 뭔가 낼 삼전 쏠 것 같아서 하닉 292층이라 팔고 넘어갈까 싶은데 (머리로는) 어케할지 모르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