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흑
잡담 익항옳인거 아는데 고점 보고 떨어질때 익절하면 약간 배아픔
44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39 | 06.21 | 24,750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04,097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65,537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92,718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38,140 |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 06.02 | 12,959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2 | 05.20 | 11,046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 05.15 | 14,932 |
| 공지 | 알림/결과 |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 01.22 | 50,599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1 | 25.10.17 | 99,069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 23.07.25 | 159,983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 22.01.20 | 248,322 |
| 공지 | 알림/결과 |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 22.01.14 | 174,361 |
| 공지 | 스퀘어 |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 21.02.01 | 215,147 |
| 공지 | 알림/결과 | 💍👠👑👸쥬쥬님덜 명단👸👑👠👛 1376 | 21.01.31 | 209,991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 21.01.31 | 179,42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07114 | 잡담 | 내일 하이닉스 300 넘겨서 출발할 거 같은데 | 20:23 | 15 |
| 807113 | 잡담 | 다들 양도세 지금 기준으로 얼마내? | 20:23 | 9 |
| 807112 | 잡담 | 아니 그거 이름이 머더라? 5 | 20:22 | 87 |
| 807111 | 잡담 | 국장 나 오늘 단타신 들렸나봐 1 | 20:22 | 122 |
| 807110 | 잡담 | 지금 이란 미국 상황 다들 못 본 척 하는 거야?? 1 | 20:22 | 57 |
| 807109 | 잡담 | 하닉 레버는 엄청 싸네?? 하닉은 비싼데 4 | 20:21 | 163 |
| 807108 | 잡담 | 쏙쓸도 분할했으면 좋겠다 2 | 20:20 | 60 |
| 807107 | 잡담 | 예수금은 있는데 하닉없는 덬들아! 3 | 20:20 | 125 |
| 807106 | 잡담 | 지금이라도 테슬라팔고 샌디 살까 2 | 20:19 | 66 |
| 807105 | 잡담 | 덬들 쏠탑은 언제 팔거야? 2 | 20:19 | 155 |
| 807104 | 잡담 | 마벨레랑 델레 둘다 액분하네??? 1 | 20:19 | 48 |
| 807103 | 잡담 | 확실히 미장은 환전때문에 껄무새가 덜 되는듯 | 20:19 | 54 |
| 807102 | 잡담 | 샌레덬들 본장전에 팔거야? | 20:19 | 32 |
| 807101 | 잡담 | 샌레는 진짜 신기하다 | 20:19 | 99 |
| 807100 | 잡담 | 쏠탑 1.4에 500개 초안정감 4 | 20:19 | 271 |
| 807099 | 잡담 | 지금 매수하세요 🤝 4 | 20:18 | 327 |
| 807098 | 잡담 | 긍데 250 너무 적은것같지 않냐.... 5 | 20:18 | 239 |
| 807097 | 잡담 | 샌레 조막손으로 들고있긴한데 평단39인데 샌레 더살까 속쓸살까 2 | 20:18 | 50 |
| 807096 | 잡담 | 스엑 왜저래??? 4 | 20:18 | 256 |
| 807095 | 잡담 | 에탑 내일 바로 살거야? 1 | 20:18 | 8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