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금저축 신탁형이 잇눈데.. https://theqoo.net/stock/4253296679 무명의 더쿠 | 17:26 | 조회 수 38 지금 4300정도 쌓였고 수익율 10%정도인데증권사로 옮겨서 운용할 수 있다고 하더라구이거 증권사로 옮기는게 나을까? 기간에 비해 수익율이 낮은거 같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