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떨어지면 하닉부터 사야지 하고 지금 코스닥 바닥을치니 다들 정리하고 주도주로 더 들어가있는게 이득이란걸 알게됨 이렇게 되면 저쪽으로 더 수급 쏠리고 나머지들은 바닥을 칠수밖에 앞으로 더 심해질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