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닉 수익 내고 싶은데 1개정도 파는거 어때 https://theqoo.net/stock/4253376826 무명의 더쿠 | 18:38 | 조회 수 487 12개있는데 평단 120만원임 빠른 시일냐에 300 넘을거같긴 한데 그냥 이제 하나 정도 팔아서 약간 살림에도 보태고 싶고나도 좀 써보고 싶리도 해고 지금 한개정도 내리는건 좀 괜찮지 않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