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덱스 타이거 둘다 패시브인데 바로 편입 누구는 가능하고 누군 안되는게 이상하긴했음
무명의 더쿠
|
17:05 |
조회 수 141
코덱스는 당일 편입하고 타이거는 원래 순차적으로 상장일부터 3일간 편입할려다가 금감원 제재먹었거든
그래서 공지도 올렸다가 1시간도 안되서 내린거 ㅇㅇ
금감원은 스페이스X 공모주 편입을 둘러싼 과장 광고 논란이 제기된 운용사에 대한 현장검사도 시사했습니다.
황선오 금감원 부원장은 "과장 광고 의혹과 관련해 이번 주 수요일(24일) 1개 운용사에 대해서 현장 검사를 나갈 예정"이라며 "지수 방법론을 위배해 ETF를 미리 편입했는지 여부에 대해서도 점검해 볼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