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코덱스 타이거 둘다 패시브인데 바로 편입 누구는 가능하고 누군 안되는게 이상하긴했음
126 0
2026.06.22 17:05
126 0

코덱스는 당일 편입하고 타이거는 원래 순차적으로 상장일부터 3일간 편입할려다가 금감원 제재먹었거든

그래서 공지도 올렸다가 1시간도 안되서 내린거 ㅇㅇ

 

금감원은 스페이스X 공모주 편입을 둘러싼 과장 광고 논란이 제기된 운용사에 대한 현장검사도 시사했습니다.
 

황선오 금감원 부원장은 "과장 광고 의혹과 관련해 이번 주 수요일(24일) 1개 운용사에 대해서 현장 검사를 나갈 예정"이라며 "지수 방법론을 위배해 ETF를 미리 편입했는지 여부에 대해서도 점검해 볼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29 00:05 10,016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03,528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64,87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90,234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36,709
공지 알림/결과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06.02 12,908
공지 알림/결과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2 05.20 11,046
공지 알림/결과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05.15 14,932
공지 알림/결과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01.22 50,599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0 25.10.17 99,069
공지 알림/결과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23.07.25 159,983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22.01.20 248,322
공지 알림/결과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22.01.14 174,361
공지 스퀘어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21.02.01 215,147
공지 알림/결과 💍👠👑👸쥬쥬님덜 명단👸👑👠👛 1376 21.01.31 209,991
공지 알림/결과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21.01.31 179,424
모든 공지 확인하기()
806929 잡담 요즘은 걍 버블고점신호만 첵 하는중 18:29 10
806928 잡담 스퀘어랑 이노텍 갖고있는데 이노텍 오른다고 신나는거 웃긴 나 자신 18:29 5
806927 잡담 내일 에탑 살 사람 몇주살거야? 18:29 5
806926 잡담 주방 수익 인증글들 보면서 생각하는건데 18:29 31
806925 잡담 마소의 문제점은 뭘까 2 18:28 23
806924 잡담 수익율이 높아갈수록 시드가 너무 아쉽다ㅠㅠ 1 18:28 35
806923 잡담 스퀘어 누가 올리는거야... 1 18:28 91
806922 잡담 금감원장 심지어 전공자도아니네 18:27 93
806921 잡담 난 주식하면서 T인거 더 실감함 3 18:27 115
806920 잡담 스퀘어는 왜 오르는거야 4 18:27 199
806919 잡담 쨌든 일단 코스피 만은 갈꺼야 18:27 58
806918 잡담 슼 쉬니깐 닉스가 야금야금 올리네 18:26 46
806917 잡담 약간 삼전기 스퀘어같은거는 2주씩은 사야되는듯ㅋㅋㅋ 3 18:26 160
806916 잡담 나 스퀘어 179에 진입해서 20만원까지 오를때도 너무 높다 참다가 겁나서 뺐거든 2 18:25 174
806915 잡담 스퀘어 팔고 쏠탑 주수 늘리려고 18:25 71
806914 잡담 슨피 들어가는 타이밍 망해서 계속 시퍼럼 18:25 39
806913 잡담 오늘 하닉, 스퀘어가 쐈으니 내일은 삼전이 쏘고 18:25 99
806912 잡담 와 이노텍은 진짜 안될놈 3 18:25 155
806911 잡담 TIGER 글로벌AI액티브가 맘에 드는데 18:25 73
806910 잡담 ㅈㄴ 설레발이긴 한데 하닉 매수 목표 계속 바뀌다 연말까지 300잡았는데 18:24 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