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방송 보는데 어떤 증권사 직원이 https://theqoo.net/stock/4253270521 무명의 더쿠 | 17:04 | 조회 수 743 자기는 지금 환율 높다고 생각안하고 오히려 낮다 생각한다고달러강세는 날이갈수록 더 심해질거라고 그러길래 좀 무서웠슨... 나도 미장가야하나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