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어~ 지금 정도면 충분한 거 같아 잘 했네~ 이제 잘 자! 맘편히 자렴 이러면서 계속 재우려고 함ㅋㅋㅋㅋㅋ
잡담 근데 제미나이 좀 웃김ㅋㅋㅋ 비슷한 거 자주 물어보면 지겨운지 자라고 함
325 1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어어~ 지금 정도면 충분한 거 같아 잘 했네~ 이제 잘 자! 맘편히 자렴 이러면서 계속 재우려고 함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