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원래 평단 올때까지 존버할거였는데
이번에 1번 잠깐 튀었다가 다시 제자리 찾아가는거 보니까 그때라도 손절해야하나 싶어
근데 튀어오르면 또 상승세 시작인가 싶어서 안팔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