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익 안오르는 주식 갈아타야 하나ㅠ https://theqoo.net/stock/4253260850 무명의 더쿠 | 16:57 | 조회 수 234 요즘 가는 애들만 가잖아..좀 나중을 보고 기다리려다가도수익이 안나니까 초조해져서그냥 기다릴 시간에 지금이라도갈아타는게 맞는걸까 싶네 (›´-`‹ ) 다들 어떻게 하고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