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포모온다 ㅠㅠ.... 물론 당장 필요없는 돈으로 투자한거긴하지만 남들 다 잘 벌고 그러는것 같은데 나만 원금손실 30프로 이지랄이니까 현타와 ㅅㅂ ㅠㅠㅠ
잡담 하.. 진짜 나는 돈도 못벌고.. 코스닥을 왜 잡았을까
106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진짜 포모온다 ㅠㅠ.... 물론 당장 필요없는 돈으로 투자한거긴하지만 남들 다 잘 벌고 그러는것 같은데 나만 원금손실 30프로 이지랄이니까 현타와 ㅅㅂ ㅠㅠㅠ